구매 업무 관련 舊종합정보시스템 임시 사용 및 권한 신청 안내
등록일 : 2024-12-11
조회 : 4010
1. 관련: 총무팀-5115(2024. 12. 10.)
2. 현재 차세대정보시스템 개통 이후 테스트 기간을 비롯한 현재까지 요구·문의사항 및 피드백이 반영되지 않아 구매 신청이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3. 이에 따라 구매 신청 과정이 지연되고 있어 연말과 연초에 집중되는 구매 요구를 원활히 하고 관련 국고 예산을 반납하지 않기 위해 이전 시스템(舊 종합정보시스템)을 2024년 12월까지 임시로 재활성화하여 구매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4. 구매 신청 권한이 필요한 부서는 정보개발팀 담당자(정주영 ☎6464 /juyoungbig@chosun.ac.kr)에게 신청하여 구매 업무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관련공문 1부. 끝
산학포털시스템에 등록된 글입니다. 첨부파일은 산학포털시스템에서 다운받아주세요.
첨부파일
관련공문.pdf
(80.1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