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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연구비 신청(정산)서류 단과대학 접수처 안내

등록일 : 2018-09-03

조회 : 1

연구비 신청(정산)서류 단과대학 접수처 안내
산학협력단(연구처)에서는 외부연구비 신청 및 정산 시 불필요하게 소요되는 행정낭비를 없애고자 지난 4월부터 단과대학별 연구비 접수지원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문서접수함을 추가 설치한 대학이 있어서 다시 한 번 안내하오니 해당 교수님(연구교수 등 모든 연구책임자)께서는 가까운 교학팀 문서접수함(잠금장치 완료)을 이용하여 주시고, 긴급하거나 중요한 문서, 협의가 필요한 문서 등은 종전과 동일하게 직접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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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서접수함 설치대학 : 공대 1호관, 공대 2호관, 의대, IT공대, 치대, 약대, 경상대, 자연대
- 시행방법 : 평일 오전 10시 ~ 11시 사이 사업지원팀에서 직접 해당 단대 순회하며 정산서류 수거(1일 1회)
- 문서함 설치장소 : 단대 교학팀 출입문 주변(경상대는 교수휴게실)
■ 처리절차
1단계(연구책임자): 문서수발 전용봉투에 과제별 담당자명 기재 후 밀봉
2단계(연구책임자): 접수함 옆 비치대장에 연구책임자명 기재 후 문서접수함에 투입
3단계(사업지원팀): 사업지원팀 근로학생이 매일 10-11시 사이 단대 순회하면서 문서 수거
4단계(사업지원팀): 연구비 업무담당자별로 당일 오전 중 단대별 문서 수령 후 검토
■ 협조사항 및 기타
1. 문서접수함 옆에 비치된 접수대장에 연구책임자명 기재 후 접수함에 문서 투입
☞ 대장에 기재되지 않은 문서는 분실 시 책임지지 않으므로 연구책임자명을 정확히 기재해 주시기 바람(연구원명X)
2. 주요 인출일(신한카드 20일, 광주·기업은행카드 23일, 인건비 25일)에 해당된 정산서류는 인출일 3일전까지 도착되도록 협조
3. 외부연구비 수행과제가 다수인 단과대학은 해당 대학장 요청 시 문서접수함 설치해 드림
4. 외부연구비 외 교내연구비 관련 문서도 접수함 이용 시 안전하게 전달해 드리니 이용 바람
2018. 9. 3
산 학 협 력 단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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