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세계를 선도하는
창의적 지식과 원천기술 창출

URL 주소
/sns/video/promotion.do

인사말

조선대학교
연구처·산학협력단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Welcome Industry Academic Cooperation Foundation Chosun University

조선대학교 산학협력단장 박종락

안녕하십니까
조선대학교 연구처·산학협력단 홈페이지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선대학교 산학협력단은 1997년 조선대학교 산학협력원 설립을 시작으로, 2004년 산학촉진법(現. 산학협력법)을 기반으로 설립되어 우리 지역의 발전을 도모하고 국가경쟁력을 선도하기 위한 역사적 소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영국의 대학평가기관 타임스고등교육(Times Higher Education, THE)에서 발표한 ‘2023 THE 세계 대학 순위’에서 국내대학 중 25위를 차지하는 큰 쾌거를 거두었습니다.

코로나 19 이후 4차 산업 혁명으로 촉발된 산업지형과 일자리 재편 등의 가속화로 경제 및 사회 구조의 근본적 변화에 직면하고 있는 현시대는 산학연협력 고도화를 통해 산업계 혁신 수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방안을 마련하고, 산학연 간 선순환 구조에 기반한 산학연병관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여야 합니다.

이를 위하여 우리 산학협력단은 특화된 전문 연구인력풀, 특허, 연구장비, 공간 그리고 네트워크를 통합한 산학협력단 CIA 플랫폼*을 중심으로 우리 지역의 산학연병관 간 긴밀한 협력 생태계를 구축하고, 미래를 선도하는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조선대학교 산학협력단의 미래 성장동력을 찾기 위한 끊임없는 변화에 많은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조선대학교 산학협력단장 박종락

*Customized Industry-Academy collaboration Platform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