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세계를 선도하는
창의적 지식과 원천기술 창출

공지사항

외부연구비 정산서류 단과대학 접수시스템 이용방법 안내

등록일 : 2018-04-20

조회 : 0

외부 연구비 정산 시 연구자의 편의를 증진시키기 위하여 2018년 4월부터 외부연구비 정산서류 단과대학 접수시스템을 시행하오니 많은 이용 있으시기 바랍니다.
○ 시행대학 : 공대 1,2호관, 의대, IT공대, 치대, 약대
○ 문서함 설치장소: 단대교학팀 입구
1. 긴급하거나 중요한 문서, 과제 담당자와 협의가 필요한 문서는 사업지원팀으로 직접 제출, 이외에도 기존과 같이 사업지원팀으로 직접 제출할 수 있음
2. 주요 인출일(신한 20일, 광주/기업카드 23일, 인건비[근로소득자] 17일, 인건비[기타소득자] 25일) 해당문서는 최소한 인출일 3일 전에 접수 바람 (접수 마감일 임박하여 정산서류가 한꺼번에 몰려 인출에 어려움이 없도록 해주시기 바람)
3. 연구진흥팀 등 산학협력단(연구처) 관련서류도 단대문서함에 접수하면 수거 당일 해당부서로 전달하여 드림
* 자세한 이용방법은 첨부파일 참조
산학포털시스템에 등록된 글입니다. 첨부파일은 산학포털시스템에서 다운받아주세요.
첨부파일
정산서류접수시스템안내.hwp (15.5K)

미리보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여주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