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페이지의 경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위 메뉴 리스트를 이용하여 페이지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

공지사항

홈으로 산학협력단 공지사항
공지사항 내용 : 공지사항 게시판의 제목, 등록일, 글내용,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제목 : 2020년 TIPV 실증 시스템 매각 공고 (수정)
등록일 2020-08-31
첨부 견적_관련_서류.pdf(0.10MB)
TIPV_매각_계약서.pdf(0.06MB)
TIPV_실증_시스템_매각_공고.pdf(1.41MB)
TIPV 실증 시스템 매각 공고
(산학관리운영2020-1호)
1. 매각품목 : TIPV 실증 시스템
2. 보관장소 : 조선대학교 공과대학 2공학관 주차장
3. 현장 설명회 및 입찰견적제출
가. 참가 자격 : 폐차처리업 관련 업체
나. 등록 서류
 1) 견적서 및 입찰 참가 신청서(우리 대학 양식/첨부파일 참조) 각 1부.
 2) 사업자등록증 1부.
 3) 인감증명서 및 인감도장.
 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5) 개인정보 동의서(소정양식) 1부.
 6)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대리인 참석 시) 각 1부. 다. 등록일시 및 장소 : 2020년 9월 8일(화) 10:50~11:00 산학협력단 중회의실
 라. 설명회 진행 : 등록한 업체를 대상으로 진행함. 4. 입찰(견적제출) 일시 및 장소 : 2020년 9월 8일(화) 현장 설명회 진행 마감 후
 산학협력단 중회의실
※현장 설명에 참가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견적제출>에 참가할 수 없음
5. 낙찰자 결정 : 우리 대학에서 정한 예정 가격 이상 최고가로 입찰한 업체
 6. 계약 체결 : 2020년 9월 8일(화) 낙찰 당일에 계약 체결 후 계약보증금을
 입금하며, 당일 미계약시 낙찰을 무효로 함
7. 반출일자 : 계약 잔금 납부 일로부터 10일 이내 반출 함.
 ※상호 협의에 따라 반출일은 다소 변경될 수 있음. 8. 유의 사항
가. 물품해체 및 절단비, 장비동원비, 인건비, 운반비 등 모든 제반경비를
 포함하여 견적 입찰하여야 함
나. 최고가 동일 견적 금액을 제출한 업체가 있을 경우에는 재 견적입찰을
 실시함다. 참가업체가 적을 경우 입찰을 연기할 수 있으며, 제출된 서류가 허위이거나
 담합을 하였을 경우에는 낙찰을 무효로 함
라.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그렇지 못함으로써
 발생한 손해는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마. 낙찰자는 폐 기자재 해체, 상하차, 운반 등 작업 상 필요한 안전 조치를 취하여야
 하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낙찰자에게 있음
바. 입찰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기타사항은 산학관리운영팀 230-6152번으로 문의 바람)
사. 현장설명회 참석 업체가 없을 시 추후 매각 견적 재공고를 시행.